베트남 밤문화 유형은 가라오케, 마사지, 마사지, 야시장, 클럽, 브리브엔, 펍 이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지금 블링블링이 현재 가장 오래 되었고 가장 큰(방수가 많은) 가라오케 라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그러다 보니 전 세계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호치민을 찾기도 하고, 한국에서는 혹한을 피해 매우 많은 골프객들이 호치민을 찾는 여행 성수기이기도 합니다.
다낭
물론 지금까지도 더원에서 일을 했었지만 더원을 준실장이 오픈했고 어느 정도 고정 손님이 있다는 것 때문에라도
) 절대로 어떤특정한 가라오케를 지정해서 손님들을 유인하는 글들은 쓰지않습니다. 하지만 다른곳들도 과연 그럴까요? ㅎㅎ 결코 호락호락한 호치민이 아닙니다.술값이야 거기서거긴데 애들이 없는데도 있다고 하고 click here ㅋㅋ 암튼………….
추후 또 다시 그런 상황이 발생할 경우 정상화 될 때까지는 세컨 사이트 링크를 사용할 것이고
호치민에 거주하는 사람 중에 한번도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는 호치민에서 가장 큰 큐모를 자랑하는 가라오케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면세점에서 직접 마실 술을 사서 가실 때 역시 콜키지 가격 문의를 하고 가시는 게 좋은데
에이전시를 찾으셨다면 업체가 보내주는 프로필들의 사진을 보고 ㅊㅇㅅ하는 형식으로 장소를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결론적으로 호치민 한인 가라오케 운영과 관련 전과는 다소 변화는 있으나, 호치민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이 여전히 많이 방문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유의 손님들 취향에 따라 밀어붙이는 스타일 역시 구실장과 유실장이 잘 이어받은 것 같습니다.
그러다 보니 기존 직원들의 사직 및 업장 이동 등으로 대부분의 이발소들의 직원수가 감소하고 있으며, 감소된 직원들을 대체하기 위해서 신규 충원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잦아든 호치민의 밤문화는 포화상태이다. 코로나를 잘버티고 손님을 맞을 준비를 잘 해놓았던 한인 가라오케 실장들은 거짓말 같이 매일 풀방을 채우고있다.